“영양가 없는 오빠는 이제 그만?” ‘비정상회담’ 다섯 남자의 영양 만점 이야기

빙그레요파
빙그레 요파 출시 기념 영양가 없는 오빠 투표

[스포츠서울]빙그레에서 100%리얼 그릭요거트 YOPA(www.yopa.co.kr) 런칭 기념 ‘2014년 가장 영양가 없는 오빠 TOP5’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투표이벤트 영상 속 공개 된 ‘비정상회담’ 다섯 남자의 영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요즘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토크쇼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비정상회담’의 다섯 남자 에네스 카야, 줄리안 퀸타르트, 로빈 데이아나, 타일러 라쉬, 샘 오취리가 영상 속 주인공들이다.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가장 ‘핫’한 매력으로 어필하고 있는 다섯 남자가 2014년 가장 영양가 없는 오빠 투표에 후보로 등장한다는 소식에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빙그레에서 준비한 이번 영상은 “영양가 없는 오빠 말고, 영양 높은 요파 YOPA”라는 재미있는 접근으로 ‘2014년 가장 영양가 없는 오빠 TOP5‘ 투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영상 속 ‘비정상회담’의 다섯 남자는 꽉 막힌 답답한 오빠, 인간 미스트 수다쟁이 오빠, 눈치없는 오빠, 너무 유식해서 피곤한 오빠, 깃털보다 가벼운 오빠로 등장한다.

‘비정상회담’의 다섯 남자들은 대한민국 여성들이 가장 싫어하는 다섯가지 남자 유형을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영상을 접한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빙그레 100%리얼 그릭요거트 YOPA 런칭 기념, “2014년 가장 영양가 없는 오빠 TOP5“ 투표 이벤트는 올 12월3일까지 진행되며, 그리스 여행 상품권을 비롯 푸짐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영상을 접한 고객들은 “다섯 남자, 영양가 없는 오빠치곤 너무 매력적이야”, ”영양가 없는 오빠 말고, 영양가 높은 요파 YOPA 재밌네...“ 등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