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30308_090851742
브리 테레시. 사진 | 브리 테레시 SNS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골프여신’ 브리 테레시가 골프공이 아닌 물고기를 낚았다.

테레시는 최근 자신의 SNS에 골프채가 아닌 낚시채를 들고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 테레시는 핫팬츠에 낚시용 부츠와 낚시대로 맵시를 뽐내며 골프여신이 아닌 ‘낚시여신’으로 변신했다.

테레시는 사진과 함께 ‘누구든 나에게 낚시하는 법 좀 가르쳐줘요’라는 글도 올려 남성팬들을 심쿵케 했다. 남성팬들은 ‘기꺼이 가르쳐주겠다’, ‘나는 이미 당신에게 낚인 물고기’라는 댓글을 올리며 테레시의 유혹을 뜨겁게 받아들였다.

테레시는 원조 골프여신 페이지 스피리낵과 함께 골프 인플루언서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147만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테레시는 자신의 SNS에 골프를 비롯해 여행, 요리, 패션 등의 아이템으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유명 사립대학교인 새너제이 대학교에서 정치학을 전공한 재원인 테레시는 자신의 SNS에 섹시만점의 자태로 골프치는 모습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테레시는 뛰어난 골프 실력 뿐 만 아니라 172cm의 큰 키와 넘치는 볼륨감으로 유명 남성잡지인 GQ를 비롯해 맥심, FHM 등에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테레시는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게스(GUESS)의 모델로도 나서며 패션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KakaoTalk_20230308_090851316
브리 테레시. 사진 | 브리 테레시 SNS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