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롯데월드에서 완성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석촌호수에 뜬 한조각의 초승달 문보트 사진 | 롯데월드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롯데월드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장소를 추천했다. 달콤한 초콜릿 선물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를 완성해줄 낭만 데이트 코스다.

가슴 떨리는 사랑 고백을 앞두고 있는 연인이라면 테마파크가 제격이다.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타다 보면 친밀감과 유대감이 높아지기 마련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스페인 해적선’부터 연인과 두 손 꼭 붙잡고 어두운 미로를 통과하는 공포체험시설 ‘툼 오브 호러’, 스펙타클한 우주여행 속에서 함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혜성특급’ 등 데이트를 더욱 짜릿하게 해줄 스릴만점 어트랙션을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 롯데월드에서 완성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1)_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사진 | 롯데월드

둘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풍선비행’과 석촌호수에 뜬 한 조각의 초승달 ‘문보트’를 추천한다. 특히 LED 조명을 달아 초승달처럼 빛나는 문보트는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하며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한다.

인증샷도 빼놓을 수 없다. 연인들을 위한 최고의 사진 명소는 반짝이는 조명과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회전목마와 동화 속 상상을 자극하는 매직캐슬이다. 반짝이는 배경과 함께 사진을 찍다 보면 낮에는 영화 속 주인공 같은 기분을, 밤에는 마법의 나라로 환상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롯데월드]
서울스카이에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즐기고 있는 커플 사진 | 롯데월드

좀 더 특별하고 격조 있는 데이트를 원한다면 ‘서울스카이’를 추천한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이제 막 풋풋한 사랑을 시작한 연인부터 사랑이 무르익은 오래된 연인까지, 모든 연인을 만족시켜줄 최고의 데이트 명소다. 특히 화려한 서울 도심의 야경이 그야말로 압권이다.

서울스카이 꼭대기 층인 123층 ‘123라운지’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일 한정 패키지 ‘123 로얄스위트권’을 판매한다.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한강 뷰를 바라보며 스페셜 디너 코스와 버스킹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롯데월드에서 완성하는 로맨틱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커플 사진 | 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물속을 자유롭게 헤엄치는 해양 생물들을 감상하며 스윗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바다사자를 비롯해 메인 수조 ‘디 오션’에서는 얼룩 매가오리와 샌드타이거샤크도 볼 수 있다. 특히 시선을 압도하는 메인수조 앞에서 연인과 함께 ‘물멍(물 보며 멍때리기)’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사랑이 가득해진 것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쿠아리움 지하 2층에서는 연인과 함께 2023년 새해 소망을 적어볼 수 있는 ‘위시 트리 포토존’도 마련돼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삼성카드로 입장권 결제 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어드벤처는 50%, 아쿠아리움은 40% 할인해준다. NH농협카드 회원도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네이버페이로 현장 결제 시 어드벤처는 최대 43%, 아쿠아리움은 최대 약 38%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3~28일까지 카카오페이 온라인 결제 시에도 어드벤처는 최대 40%, 서울스카이는 최대 약 2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