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_Cabin Fever_티저 이미지 단체
그룹 퍼플키스. 제공 | RBW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보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3일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캐빈 피버’(Cabin Fever)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여섯 멤버는 퍼플&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벨보이 유니폼을 입고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신비로운 무드의 단체 이미지에는 퍼플키스가 오묘한 미소를 띤 채 누군가를 맞이하고 있는 모습을, 유닛 티저 이미지에는 호텔 곳곳을 배경으로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아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퍼플키스는 오는 15일 새 미니앨범 ‘캐빈 피버’를 발매한다. 전작인 네 번째 미니앨범 ‘기키랜드’(Geekyland)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퍼플키스표 유니크한 스토리텔링을 더해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할 예정이다.

그간 퍼플키스는 퀄리티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임은 물론, 각 앨범에 자신들만의 당찬 메시지를 녹여내 호평받았다. 이에 ‘기키랜드’의 타이틀곡 ‘널디’(Nerdy)가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꼽은 ‘2022년 최고의 K-팝 트랙’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음악 시장 내 퍼플키스의 높아진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퍼플키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케빈 피버’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