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 소노시즌 프리미엄 침구 세트 신제품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대명소노시즌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은 기능성 신소재를 적용해 안전성과 보온력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소노시즌이 최초로 선보이는 최고급 프레스티지 라인업으로 프리미엄 누빔이불커버 및 필로우 커버, 무봉제 패드, 베개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강력한 항균성과 보온력, 복원력, 탈취 기능 등을 두루 갖춘 소노인더스트리의 기능성 신소재 ‘그래피놀’ 충전재와 식물성 오일 성분의 초고밀도 ‘리놀럭스’ 원단을 활용해 진드기나 유해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가장 중점을 뒀다. 특히 잦은 세탁과 오랜 기간 사용에도 99.9% 항균력을 유지해 청결하게 침구를 관리할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이번 프리미엄 침구 세트 4종은 국내 침구류 최초로 독일 더마테스트의 최상위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기도 했다.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로 유명한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제품인 만큼, 유아 및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누빔이불커버’는 그래피놀 솜을 충전재로 누빔 처리하고 리놀럭스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추운 겨울에는 이불솜을 넣어 더욱 따뜻하게, 다가오는 봄과 가을에는 차렵이불처럼 단독으로 덮기 좋다. 호텔 침구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디자인도 돋보인다. 퓨어 화이트, 밀키 베이지, 소프트 그레이, 리프 그린 등 고급스러운 컬러와 날개형 디자인으로 선보여 침실을 차분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소노시즌은 프리미엄 침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특전을 마련했다. 내달 31일까지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에서 해당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노시즌 제품은 소노시즌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직영점, 소노호텔&리조트에 위치한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숙면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함께 호텔급 침구로 침실을 꾸미려는 수요가 늘면서 안심할 수 있는 기능성 신소재를 적용한 최고급 프레스티지 라인인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침구는 장시간 피부에 직접 닿아 있는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건강한 수면을 위한 우수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