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2

사쿠라2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르세라핌의 사쿠라(본명 미야와키 사쿠라)가 탄탄한 복근을 드러냈다.

지난 29일 사쿠라는 자신의 채널에 28일 일본 사이타마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대형 뮤직 페스티벌 ‘지모 소닉 2023(GMO SONIC 2023)’ 공연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본 공연은 28일, 29일 이틀간 진행됐으며 사쿠라가 속한 그룹 르세라핌은 28일에 공연을 펼쳤다. 28일에는 마시멜로, 스티브 아오키, 앨런 워커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했고 29일에는 케이팝 그룹 케플러, 체인스모커스, 일레니움, 이안 디오르 등이 참여했다.

사진 속 사쿠라는 흰색 반팔 크롭 티와 핑크색 체크무늬 미니스커트를 입고 있다. 크롭 티에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그룹 르세라핌의 ‘노 셀레스티얼(No Celestial)’이 적혀 있다.

특히 크롭 티 아래로 탄탄한 11자 복근이 선명하게 드러나 놀라움을 안겼다.

사쿠라는 큰 눈을 반짝이며 카리스마를 뿜고 있다. 금방이라도 베일 듯한 오뚝한 콧날과 백옥 같은 흰 피부는 감탄을 자아낸다.

사쿠라3
그룹 르세라핌 사쿠라. 출처 | 사쿠라 채널

비록 일부 사진은 초점이 안 맞았지만 흐리게 찍힌 사진에도 사쿠라의 미모는 빛이 난다.

게시물을 본 팬들은 “너무너무 아름답다” “당신이 최고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쿠라가 속한 그룹 르세라핌은 31일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피어나다(FEARNADA) 2023 S/S’을 예고했다.

팬미팅 ‘피어나다(FEARNADA) 2023 S/S’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18일,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볼 수 있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