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1) 저스트비 멕시코 콘서트 - 단체 1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저스트비(JUST B)가 멕시코 투어로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 26일과 29일(현지 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 몬테레이에서 단독 콘서트 2023 ‘저스트 비 위드 유 인 멕시코’(JUST Be with you in Mexico)를 개최했다.

2023년 첫 번째 단독 공연으로 멕시코 팬들과 만난 저스트비는 ‘겟 어웨이’(Get Away)와 ‘데미지’(DAMAGE)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후 다양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멕시코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 (NEUN)’의 경우, 타이틀곡 ‘ME= (나는)’을 포함해 ‘레디 올 낫’(Ready or Not), ‘체리온탑’(Cherry on Top), ‘밤공기’까지 4곡의 신곡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멕시코 공연을 위해 저스트비는 스페인어 곡인 Sebastian Yatra, Reik의 ‘Un Ano’를 준비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멤버들은 멕시코 스페인어로 직접 인사하며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또한, K-POP 선배 팀인 몬스타엑스의 ‘러브 킬라’(Love Killa)와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 커버 무대, 관객들과 ‘몸으로 말해요’ 게임 코너 등을 통해 저스트비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펼쳐졌다.

특히 몬테레이 공연에서는 팬들이 깜짝 영상 편지와 생일 축하 노래로 멤버 이건우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가 진행돼 훈훈함을 자아냈다.

단독 콘서트 외에도 저스트비는 멕시코 최대 음악 전문 채널 TELEHIT ‘JELLY FISH’를 비롯한 현지의 다양한 콘텐츠와 뉴스 ‘Telediario del 6’ 및 라디오 ‘D99’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활발한 활동으로 멕시코를 포함한 남미 전역의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저스트비가 계속해서 어떤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저스트비는 지난해 연말 미니 3집 ‘= (NEUN)’ 활동을 성료하고,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한계 없는 ‘K-POP 언리미터(Unlimit+er)’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