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명절 임박 배송 프로모션 ‘지금도 배송’ 진행_230117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G마켓이 오는 20일까지 ‘G마켓 지금도 배송’ 프로모션을 열고 당일배송, 새벽배송을 통해 막바지 설 선물 수요 잡기에 나선다. 아직 명절 준비를 못한 고객을 위해 설 전날까지 선물세트, 제수용품, 식재료 등을 배송한다.

G마켓은 이마트와 함께하는 신선식품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를 통해 설 선물세트 및 제수용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설 연휴 전날인 20일까지 관련 상품을 구매하면 전국 이마트 점포를 통해 다음날 바로 물건이 배송된다.

당일 배송 서비스도 선보인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GS프레시몰 등 G마켓 당일배송관을 통해 주소지와 가까운 마트 및 배송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행사 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프레시 상품 전용 ‘15% 쿠폰’은 매일 ID당 1회씩 제공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결제 시 롯데/NH/하나카드의 경우 최대 1만원까지 즉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당일배송관 상품 역시 ‘15% 쿠폰’을 매일 ID당 1회씩 제공하며, 스마일페이로 등록된 NH카드로 결제 시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있다. 모든 프로모션 쿠폰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8일부터 쿠폰이 제공된다.

G마켓 세일즈프로모션팀 김상욱 매니저는 “미리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지 못했거나 급하게 신선식품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빠른배송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명절 기간에 특히 수요가 많은 상품을 위주로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배송일 부담 없이 집에서 편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