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전 세계 축구팬들을 위해 기내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생중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200대 이상의 항공기와 공항 라운지에서 월드컵 기간 동안 치러지는 모든 경기가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에미레이트 항공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기내 ice엔터테인먼트가 있기 때문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2022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 시상식에서 17년 연속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탑승객들은 ice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내에서 5,00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을 즐길 수 있으며, 항공사 전용 앱을 통해 비행 전 개인 취향에 맞춘 영상 및 플레이리스트를 미리 만들어 기내에서도 자유롭게 감상 할 수 있다.

생중계는 스포츠 전담 채널인 Sports 24 채널을 통해 제공되며, Sports 24채널에서는 월드컵 경기 외에도 프리미어 리그,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 리그, 유로파 리그, 미식축구리그(NFL), 북미 아이스하키 리그(NHL), 미국프로농구(NBA)를 포함한 각종 스포츠 경기가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기내 생중계 서비스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의 승객들은 공항 라운지에서도 실시간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