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_P1H 배낭여행 (Better Together)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테오·지웅·인탁·소울·종섭)가 신곡 트랙 비디오를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기대케 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하모니 : 세트 인(HARMONY : SET IN)’의 다섯 번째 P-SIDE 트랙 비디오 ‘배낭여행 (Better Together)’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을 끝으로 ‘P-SIDE 트랙 비디오’ 공개는 마무리된다. ‘P-SIDE 트랙 비디오’는 피원하모니의 정체성과 개성을 담아 매 앨범 공개하는 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다.

공개된 영상에서 테오는 탁월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테오가 감성적인 선율에 맞춰 선보이는 정교한 웨이브와 바닥을 이용한 동작은 부드러움 속 강인한 매력이 공존한다. 지하철역 출입구 계단 위로 올라가는 테오의 모습으로 퍼포먼스가 마무리되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미니 5집 수록곡 ‘배낭여행 (Better Together)’은 미디움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혼자여서 할 수 없던 것들도 함께이기에, 기댈 수 있는 서로가 있기에, 넘어진대도 다시 함께 일어설 힘을 얻을 수 있다는 따뜻한 이야기를 전한다. 멤버 지웅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인탁과 종섭도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피원하모니만의 감성을 기대케 한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는 30일 미니 5집 ‘하모니 : 세트 인’를 발매한다. 앞서 웹게임 ‘P1us World’를 출시했고,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 확정, 발매 기념 쇼케이스,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개최 등 다채로운 행보를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