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탄생 EPISODE.5 앨범커버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탄생’(이하 ‘스타탄생’)의 다섯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스타탄생 Episode.5’가 오늘 2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타탄생 Epsode5’에는 가수 설하윤의 ‘가질 수 없는 너’, 스타탄생에 도전하는 부캐(부캐릭터) 비비안의 ‘Hush’가 수록된다.

주혜린이라는 부캐로 무대에 올랐던 ‘트롯 여신’ 설하윤은 90년대 록발라드를 대표하는 명곡 ‘가질 수 없는 너’를 선곡해 눈길을 끌었다. 설하윤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가질 수 없는 너’를 소화하며 새로운 감성으로 스타 메이커와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또한, 본캐(본캐릭터)의 정체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70세 록커’ 비비안은 도발적인 가사를 담은 댄스곡 ‘Hush’를 강렬한 록으로 재해석했다. miss A의 원곡과 달리 시원한 샤우팅과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현장을 록의 열기로 가득 채우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스타탄생’은 부캐들의 상상 그 이상의 실력뿐만 아니라 본캐를 유추해내기 어려운 비주얼로 방송 이후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탄생 Episode.5’는 오늘 2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탄생‘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쇼플레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