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한층 진화한 ‘청량비티(청량+크래비티)’가 긍정 에너지를 전한다.

27일 오후 6시 크래비티가 네 번째 미니 앨범 ‘뉴 웨이브’(NEW WAVE)를 발매하고 돌아왔다. K팝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앨범으로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파티 록’(PARTY ROCK)은 펑크와 EDM 요소를 결합한 팝&록 장르로, 크래비티의 파워 긍정 에너지를 폭발시킨 노래다. 어깨를 들썩거리게 하는 장난기 넘치는 기타와 신스, 퍼커션 사운드가 크래비티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만나 파워풀한 청량 사운드를 만끽 할 수 있다.

‘We don‘t stop, we don’t stop, We don‘t stop till the party’s over/Just turn it up 해, 어지럽게, do it again’ ‘Party rock, party rock, party rock다 여기 모여/Just turn it up 해, 더 뜨겁게, we go rollin’ Party rockin’’

등 후렴구는 신나고 밝은 크래비티의 에너지가 절정으로 표현됐다. 여기에 파워풀한 고음과 자유롭게 날아오르는 모습을 표현한 귀여우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는 청량하면서도 답답한 가슴을 뻥 뚫리게 만든다.

‘너를 괴롭히던 걱정 따윈 내일로/밟아본 적 없는 그 곳까지 higher’ ‘아무 고민 없이 리듬에 널 맡겨’

등 가사에는 이제는 더 이상 멀리 떨어진 사이가 아닌 함께 서로를 만나 서로의 눈을 마주치고 공감하며 우리가 함께 할 이 무대에서 후회하지 않을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크래비티의 마음이 담겨있다.

‘파티 록’의 뮤직비디오는 소년들의 자유로운 감정이 폭발하는 순간을 그렸다. 똑같은 일상을 지나 자신만들의 아지트에 들어선 순간 시작되는 밝은 에너지. 새로운 공간에서 마주한 서로의 모습과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보며 마음껏 음악을 즐긴다는 스토리가 담겼다.

크래비티_단체1

크래비티 멤버들의 상큼하고 훈훈한 비주얼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아드레날린(Adrenaline)’을 통해 청량비티 콘셉트를 완성한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파워풀한 청량미를 선보일 크래비티의 모습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규앨범 PART 1,2를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크래비티는 이번 신보 ‘뉴 웨이브’로 새 시작을 연다. 과장되지 않은 솔직한 청춘을 노래하는 크래비티의 ‘뉴 웨이브’는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려오며 K팝 팬들의 시선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크래비티의 넘치는 열정과 완벽한 팀워크를 담아냈다.

새로운 세상 속에서 공감을 찾아가는 서사를 그려온 크래비티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긍정에너지로 가득한 솔직한 ‘청춘’을 노래한다. 소속사 측은 “설명하기엔 복잡해도 뭔가 알 것만 같은 기분, 어렵지 않은 단어들로 나열된 감정, 자유로움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설익은 청춘. 젊음의 감정과 감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크래비티만의 스타일로 표현된 이번 앨범은 점점 성숙해지는 크래비티의 성장기를 대표하는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세림, 앨런의 작사 참여 뿐만 아니라 우빈의 첫 프로듀싱곡이 수록되어 음악적으로도 한층 성장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