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 산하정보기술 CI 이미지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야놀자클라우드의 계열사 산하정보기술이 생활형숙박시설 통합 관리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생활형숙박시설은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오피스텔 개념의 시설로, 객실 내 거실, 세탁실, 주방 등의 편의시설을 포함한다.

이번에 개발한 신규 솔루션은 객실관리시스템을 추가해 예약 단계부터 투숙 완료 시점까지 전 과정의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한다. 생활형숙박시설 맞춤 관리가 가능해진 것이다. 편리한 입·퇴실을 위한 키오스크를 비롯해 사물인터넷 기반 스마트 객실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온도, 전력사용 등의 원격 제어도 지원한다. 이용요금 및 수익 관리 기능 등 운영을 위한 각종 재무정보 역시 투명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산하정보기술은 여가 시설에 최적화된 IT 솔루션을 개발, 서비스하는 국내 대표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솔루션 기업이다. 국내외 1000여개 고객사에도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공급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천경훈 산하정보기술 공동대표는 “신규 솔루션은 자산관리 및 객실제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생활형숙박시설의 규모 및 운영 방향에 따라 최적화된 관리 환경 구축을 지원한다”며,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시장을 선도해온 산하정보기술만의 경험과 노하우로 생활형숙박시설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