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사진]대명아임레디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대명스테이션의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멤버십 서비스로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2022 애프터 바캉스’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대명아임레디의 멤버십 서비스는 상품에 가입한 회원고객에게 가입기간 중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숙박(연 10박)’과 ‘워터파크(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오션플레이 등) 및 스키장 제휴 할인(연 10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고객이 멤버십으로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에 투숙하면 1박당 GS칼텍스 5000원 주유상품권을 준다. 한 번에 여러 객실을 이용할 경우 객실 수만큼 상품권이 제공돼 가족여행이나 단체여행 시 활용하면 좋다.

객실 예약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별도의 D멤버스 회원가입을 마쳐야 한다. 이후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선택하면 된다. 이달 30일까지 예약 이후 투숙까지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주유권은 10월 중에 일괄 지급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중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레디캐시’로 첫 결제 시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레디캐시는 앞선 납입금의 일부를 카페, 식당,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의 자체 결제수단이다. 지난 7월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식음업장, 기타 부대시설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가 확대됐다.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로 객실에 투숙하고, 객실료 등을 레디캐시로 첫 결제하면 주유권과 배스킨라빈스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소노호텔앤리조트 멤버십은 회원만족도가 높은 대표적인 서비스로, 가을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께 추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실제 혜택은 더욱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