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응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는 송민경(가운데)
K-응원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는 송민경(가운데)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과 K-POP의 특급 컬래버를 통해 K-GOLF를 세계로 전파한다.

(사)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Asia Golf Leaders Forum, 이하 AGLF)은 오는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폰독인다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홍보 모델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송민경(가수 겸 배우)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송민경은 걸그룹 ‘더 씨야’ 전 멤버로 여자 발라더 계보를 잇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갖고 있다. 대표곡으로는 ‘아가야(哀夢)’, ‘이제는 볼 수도 없는 너라는 걸’, ‘좋은 날’, ‘이럴 거면 사랑하지 말았어야지’, ‘뿅뿅’ 등 OST와 싱글 앨범으로 활동하고 있다.

AGLF(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 박 폴 사무총장은 “8월15일 광복절 주에 대한민국을 대표해서 참가하는 유소연, 이보미, 김효주, 황유민 선수를 비롯해 각 나라의 명예를 걸고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을 응원해주기를 바란다”며 “오~필승 코리아 응원 챌린지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지역의 K-골프 응원 열기를 더해보자”라고 전했다.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오~필승 코리아’ 응원 챌린지는 인스타그램(이하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대회 공식 계정)에서 송민경이 직접 알려주는 튜토리얼을 통해 배울 수 있다.

올해 제77회 광복절을 맞이하여 오~필승 코리아 응원 챌린지 이벤트 참여자 중 77명을 추첨하여 55인치 스마트TV, 0914 고급 핸드백, 대회기념셔츠 및 모자, 어뉴골프 파우치, 어뉴골프 모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 태평양지역 16개국가에서 총 44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은 8월18일과 19일 JTBC골프앤스포츠 채널에서 12시부터 16시까지 생중계 되고, JTBC골프 채널에서 17시부터 21시까지 본 방송을 방영할 예정이다. 20일 마지막 라운드는 JTBC골프 채널에서 12시부터 16시까지 생중계할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