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제공 | 하이라이트TV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는 오는 8월12일(금)부터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한수(김영철 분)와 든든한 아내 영실(김해숙 분), 개성만점 4남매 집안에 어느 날 안하무인 아이돌 출신 배우 안중희(이준 분)가 얹혀살며 벌어지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드라마이다.

드라마는 일평생 가족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가족을 위해 헌신한 가장의 이야기와 그 과정에서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해가는 과정을 담아내 감동과 재미를 안겼다. 특히 똑소리나는 사이다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변호사 변혜영 역 이유리의 유쾌상쾌 활약이 인기를 모았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2017년도 KBS에서 방영한 김영철, 김해숙, 류수영, 이유리 주연의 주말극으로 36%(닐슨코리아 기준)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큰 화제가 되었다.

당시 김영철은 이 드라마를 통해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KBS로서는 3회 연속 공동수상이라는 기록이 나왔으며, 김영철은 남자 최고령 연기대상 수상자의 기록을 경신했다. 높은 시청률의 드라마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드라마 시리즈로 알려져 있는 작품이다.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현재 ‘하이라이트TV’에서 방영 중인 한지혜, 김지석의 ‘미우나 고우나’ 편성 후 같은 시간대에 연속으로 2회차 씩 편성된다.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네이버에서 ‘하이라이트TV’를 검색하면 주인공에 관한 이야기를 짧게 요약한 특별 제작 영상을 볼 수 있다.

하이라이트TV 김진호 이사는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가 현재 높은 시청률을 기록 중인 ‘미우나 고우나’의 시청률을 바통 터치해 이어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일일드라마 전문 채널 ‘하이라이트TV’의 편성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라이트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