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영 준비를 마친 에이피엠
에이피엠 플레이스 전경 사진|에이피엠 에스앤에스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에이피엠 코인(apM Coin) 프로젝트의 국내 운영사 에이피엠 에스앤에스(apM S&S)가 오는 23일, 2% 할인 적용된 에이피엠 전자상품권 서비스(apM e-Voucher)를 공식 런칭한다.

이번 런칭되는 에이피엠 전자상품권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내국인 및 외국인 에이피엠 멤버스(apM Members) 앱 회원 누구나 2% 할인된 금액으로 현금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에이피엠 에스앤에스는 고객의 편리한 전자상품권 구매 및 활용을 돕기 위해 ‘apM 전자상품권 판매 데스크’를 운영할 계획이며, 중국인 고객의 비중이 높은 것을 고려해 한국어와 중국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구매한 전자상품권은 3개의 에이피엠 쇼핑몰(에이피엠, 에이피엠 플레이스, 에이피엠 럭스)에서 QR 코드 스캔을 통해 빠르고 쉽게 바로 사용 가능하다.

에이피엠 그룹은 동대문 최대 의류 도매 시장 에이피엠(apM), 에이피엠 플레이스(apM PLACE), 에이피엠 럭스(apM Luxe)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를 대표하는 의류 B2B 시장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또 남성복, 운동복, 화장품, 아동복 등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해 오면서 의류 산업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여성복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입증하고 있다. 에이피엠 그룹은 오는 2023년 상반기, 의류 도매시장의 최대 패션메카로 불리우는 광저우 의류 도매시장에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다.

석광일 에이피엠 에스앤에스 대표는 “에이피엠 전자상품권 도입처인 에이피엠 쇼핑몰의 환경적, 전통적인 상황을 고려했을 때 순차적인 서비스 시작은,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적용을 위한 매우 중요한 전략”이라며 “한 자료조사 기관에 따르면 상반기 국내 패션업계가 활기를 되찾고 있으며, 하반기 중국 에이전시의 활발한 활동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이번 서비스가 동대문 의류 B2B 시장의 거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