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2_펜트하우스_1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펜트하우스’ 낸시랭이 이루안에 대놓고 저격에 나섰다.

2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에서는 이루안이 자신을 유력한 탈락 후보로 꼽은 입주자들과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루안과 손을 잡았던 이시윤 외의 다른 이들은 모두 탈락자로 이루안을 가리켰다. 이에 이루안은 “그 이유가 뭔지 물어봐도 돼요?”라며 자신을 탈락 후보로 꼽은 이유를 궁금해했다.

낸시랭은 “처음 만났을 때 인사할 줄 알았는데 멀찍이 가서 앉아만 있더라. 내가 나이가 한참이나 많은데... ‘만약 내가 여배우였더라면 이렇게 했을까’라는 생각까지 했다”라며 이루안의 첫인상이 불편했던 이유를 밝혔다. 이에 이루안은 “저희가 모두 멘붕이 온 상황이라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일부러 말을 안건 것”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유를 막론하고 불쾌했다는 낸시랭과 이에 반박하는 이루안의 목소리는 점점 높아졌다. 결국 낸시랭은 사기 결혼과 사채, 리벤지 포르노까지 당했다며 바닥을 친 자기 삶에 대해서까지 토로했다.

서출구는 분위기를 환기하고자 “각자 한마디씩 하는 게 낫겠다. 그냥 친해지기 어려워 보였기에 협력관계도 되기 어렵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지반도 “저는 저를 미워하는 사람을 힘들어하는데, 첫날 인사를 나눴는데도 불구하고 옆자리가 아니라 건너편에 앉는 모습이 걸렸다”라며 사소한 이유를 전했다.

무뚝뚝한 첫인상으로 오해를 부른 아루안은 “하루 지켜보고 싶었던 것뿐인데 자기들끼리 연합을 맺고 거짓말하고... 저는 왕따당하는 기분이 든다”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이어 “저는 배신하고, 거짓말하고, 의심하는 게 싫어서 떠났던 사람이다”라고 아픈 개인사를 꺼냄과 동시에 울분에 차올랐다.

이에 낸시랭은 “여긴 서바이벌이고, 상금을 거머쥐기 위해서 서로를 배신하고 거짓말이 있을 거라고 예상하고 온 거다. 그럴 줄 몰랐다고 이야기하지 마라”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한편 ‘펜트하우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김민지기자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채널A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