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리와인드 7월 2일 토요일 낮12시30분 예약 (1)

[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리와인드의 첫 번째 EP 앨범 ‘Rewind the First’가 2일 발매됐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음악 프로듀서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인 리와인드는 EP 1집 수록곡 전곡을 작곡·작사했다. 수많은 드라마 OST와 BGM 음악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 김성종과의 공동작업으로 수준 높은 사운드를 담았다.

활동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Rewind’(꼭 잡을게)는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코로나 극복송’이라는 서브 타이틀을 가지고 작업했다. 이별 후 소중한 사랑을 깨닫고 다시 돌아간다는 희망을 상징하는 곡이며 또한 음악을 듣는 모든 이에게 코로나 이전의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가고 하는 바람을 담았다. 웅장한 스트링 편곡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며 무더운 여름 듣기에도 안성 맞춤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다.

실력파 가수 이혜민이 참여한 꿈결 속에서 나올 것 같은 사운드 ‘사랑하는데도’, 마지막 트랙 ‘이별이 아냐’ 등을 이번 EP 앨범에 수록해 음악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신예 뮤직비디오 감독 조성민이 연출하고 배우 최규리가 출연한 타이틀곡 ‘Rewind’와 ‘사랑하는데도’ 등 2편의 뮤직비디오 또한 아름답고 수준 있는 영상미를 자랑한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