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춘천 홈경기 시즌권 판매 (1)
제공 | 강원FC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강원FC가 2022시즌 춘천 시즌권을 판매한다.

강원 구단은 7월8일부터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홈경기를 연다.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는 정규리그 6경기와 파이널라운드 홈경기(2~3경기)가 열린다. 춘천 홈경기 개막을 앞두고 강원FC는 춘천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춘천 시즌권은 프리미엄 시즌권과 일반 시즌권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프리미엄 시즌권은 지난 25일부터 내달 3일까지 15만 원에 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엄 시즌권은 고유 지정석으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W/E/N석 중 구매 시 선택한 좌석에서 시즌 내내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시즌권 구매자에겐 강원 마스코트 강웅이 얼굴이 새겨진 특별한 시즌권과 카드 케이스, 목걸이, 한정판 응원봉과 가방을 제공한다.

춘천 일반 시즌권은 내달 6일부터 24일까지 본부석인 W석과 일반석 E석, 서포터즈석인 N석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금액은 모든 좌석 동일하게 성인 9만 원, 청소년 4만5000원, 어린이 2만 5000원으로 정가에서 약 66% 할인된 금액이다. W석은 비지정 좌석으로 운영하고 E석과 N석은은 경기별로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일반 시즌권은 티켓 예매 시 일반 예매자보다 하루 전에 먼저 예매할 수 있고 시즌권과 카드 케이스, 목걸이가 제공된다.

강원FC 춘천 프리미엄, 일반 시즌권은 인터파크에서 판매하며 내달 27일부터 순차 배송할 계획이다. 시즌권 소지자는 MD 스토어에서 MD 상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4월 27일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 FA컵 3라운드 홈경기 유료 관중에겐 시즌권 구매 시 경기 관람권 2장을 제공한다. 시즌권 관련 문의 사항은 강원FC 사무국 또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와 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kyi0486@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