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 SSG닷컴 \'헬시플레저 페스타\'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SSG닷컴이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고려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헬시플레저’는 건강과 기쁨을 합친 신조어로 즐거운 건강관리를 지향한다는 뜻이다.

SSG닷컴은 오는 29일까지 즐거운 건강관리 상품을 제안하는 ‘헬시플레저 페스타’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 스포츠패션, 저칼로리 식품, 건강식품, 침구 등 관련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챌린지 목표를 등록한 후 달성시 적립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체력관리를 위해 필요한 스포츠패션, 스포츠슈즈 상품을 최대 76%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룰루레몬’, ‘네파’, ‘언더아머’ 베스트 상품 및 ‘K2’ 등산화, ‘에코’ 골프화, ‘푸마’ 축구화 등을 살펴볼 수 있다.

마치 게임하듯 건강을 챙기는 고객을 위해 홈트레이닝을 위한 건강기기, 운동게임 상품도 준비했다. ‘노르딕트랙’, ‘고고런5’ 프리미엄 운동기구, ‘데카트론’, ‘바디엑스’ 홈트레이닝 용품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키트, 링피트어드벤처, 리듬피트니스 및 ‘골프존’ 비전홈 가정용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도 구매 가능하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식단관리 상품도 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곤약면, 도시락, 두부면 등 저칼로리 식품과 단백질바, 무설탕캔디, 글루텐프리 간식 등 건강디저트도 판매한다.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해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건강식품과 친환경 먹거리도 함께 구성했다.

이 외에도 ‘헬시플레저 챌린지’를 열고 직접 요리하기 등 나만의 챌린지 목표를 등록하고 달성 후 성공 도장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3000명에게 SSG머니 1000원을 적립해준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스스로 몸 상태에 만족하고자’ 즐겁고 행복하게 건강관리에 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