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외관 (1)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외관 사진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개관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6주년 기념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N 서울 타워 및 숭례문의 아름다운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객실 및 스위트 타입 객실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고 선착순 200객실에 한해 와인 1병과 호텔에서 제작한 와인 칠링백도 준다.

플래시 세일의 예약 기간은 18일부터 24일까지, 투숙은 7월 21일까지 할 수 있다. 단 예약 변경은 도착 7일 이전까지 해야하며 취소는 불가하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오는 주말(21~ 22일) 뷔페 이용객에게 점심에는 홍삼 음료를, 저녁에는 호텔에서 직접 담든 인삼 담금주를 한잔씩 제공한다. 특히 인삼 담금주는 호텔 개관년도인 2016년에 담근 술로 환영과 자축의 의미를 담았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에서 촬영한 추억 사진을 공유하는 ‘스로우백 이벤트 (Throwback Event)’를 18~25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호텔이 개관한 2016년부터 지금까지 호텔에서 촬영했던 추억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6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필수 해시태그는 #Throwback #코트야드메리어트남대문 #남코야 #남코야추억여행 #남코야6주년이벤트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0일에 발표하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객실 숙박권, 모모카페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