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가수 정동원이 집을 구할 때 ‘한강 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고 밝힌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서울에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국제 부부를 위한 매물 찾기가 그려진다.

이날 의뢰인은 결혼 3년 차 신혼부부다. 대만인인 남편은 외교관이며, 한국인인 아내는 헬스 트레이너다. 이들은 남편의 직장에서 지원하는 집에 거주하고 있으나, 서울에 집을 마련하고 싶다고 밝힌다.

두 사람이 원하는 지역은 광화문역에서 대중교통 3~40분 이내다. 또한 방 2개 이상에 채광이 좋아야 하며 역세권이면 좋겠다는 조건을 내세운다. 여기에 홈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집 근처 공원이 있길 바란다고 덧붙인다. 예산은 매매가 8억 원대다.

덕팀에는 정동원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박나래는 정동원에게 “내가 알고 있는 16세 중에 가장 멋있다”고 말한다. 이어 “3년 전엔 분명 우리 둘이 키가 똑같았는데”라며 키 재기에 나선다. 두 사람의 압도적인 키 차이에 양세형도 합세한다. 양세형은 “동원이 엉덩이가 내 엉덩이를 누르고 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정동원은 중학교 입학과 동시에 상경해 자취 중이다. 혼자 살게 되면서 집에 관심이 많아졌다는 그는 집을 구할 때 부동산에 직접 연락했고, 매니저와 집을 확인한 후 어른들과 같이 계약했다고 말한다. 가장 중요하게 본 것을 묻는 말에는 “한강 뷰에 살아보고 싶었다”고 답한다. 그러면서 아직까지 한강 뷰를 즐기고 있으며, 매일 등교 전 한강을 감상한다고 해 부러움을 산다.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영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MBC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