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캠핑 수요가 크게 늘면서 캠핑장 예약도 쉽지 않다. 특히 주말 예약은 그야말로 하늘에 별 따기. 로또만큼이나 어렵다. 설령 어렵게 예약에 성공했다 해도 북적이는 캠핑장은 왠지 꺼려진다. 번거로운 준비없이 가볍게 몸만 떠나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엔 호텔 글램핑이 답이다.캠핑족은 물론 캠린이의 감성까지 채워줄 럭셔리 캠핑 호텔을 소개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_차박패키지_차박존
메이필드호텔 서울, 차박패키지 차박존 전경  사진 |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 차박 패키지 ‘차박 인 더 가든 시즌 3’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지난해에 이어 차박 패키지 ‘차박 인 더 가든 시즌3’를 오는 15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MINI의 공식 판매사인 ‘바바리안 모터스’와 미국의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과 협업해 차박존을 꾸미고 체험 서비스와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차박 패키지는 차박존 이용과 조식뷔페, 가든 라이브 바비큐 세트 석식과 콜맨의 스테인레스 머그잔, MINI 에코백과 쿠션 담요 무료제공과 함께 슈페리어 객실 1박이 포함된다.

가든 라이브 바비큐 세트는 호텔 셰프가 숯불에 초벌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 준다. 비프토마호크를 비롯해 폭 스페어립, 양꼬치와 새우꼬치 구이, 아이들을 위한 치킨 롤리팝과 수제 소시지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캠핑 디저트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체험 서비스와 추억의 전통놀이 달고나 세트도 제공된다.

개인 정보를 동의한 투숙객에 한해 사전 예약을 통해 MINI 시승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 _ 글램핑 빌리지
켄싱턴호텔 평창 글램핑 빌리지  사진 |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 자연 속 진정한 휴식 ‘럭셔리 글램핑 패키지’

켄싱턴호텔 평창은 전나무 숲 속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글램핑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피톤치드 가득한 전나무 숲속에서 산림욕을 즐기며 낭만 바비큐도 맛볼 수 있는 진정한 글램핑 상품이다. 고급스러운 카바나를 비롯해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까지 갖춰 호텔 객실 못지 않은 편안함이 장점이다.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 1박을 포함해 라떼브 뷔페식 조식 2인과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바비큐 디너 메뉴는 랍스터(1마리), 프리미엄 안심과 꽃등심 스테이크, 왕새우·양갈비·LA갈비 구이, 허브 마리네이드 소시지, 단호박, 새송이 버섯, 옥수수, 고구마, 모둠 쌈 야채, 밥, 반찬 3종, 마시멜로, 과일 등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아울러 전나무 숲 속 야외 놀이터 ‘키즈 플레이그라운드’와 ‘해먹존’, 오감만족 동물농장 ‘애니멀 팜’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이달까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레이트 체크아웃’, ‘스위트 및 키즈 객실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도 준다.

플라자 호텔 포레스트 글램핑 사진
플라자 호텔 포레스트 글램핑  사진 | 플라자 호텔

◇플라자 호텔, 도심 속 즐기는 ‘포레스트 글램핑 패키지’

플라자 호텔은 서울 도심 속 안전 캠핑을 콘셉트로 ‘포레스트 글램핑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도 ‘콜맨’과 협업한 패키지다. 특징은 콜맨의 120주년 기념 한정판 텐트로 꾸며진 글램핑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글램핑 라운지에서는 스튜, 세븐스퀘어 피자, 샐러드 등 셰프의 한상 차림 인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 이동식 LG 룸앤티비가 비치되어 있어 오감 만족의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플라자 호텔은 기존 침실을 유지한 객실과 아웃도어 편집숍 엘큐엘(LQL)의 최고급 캠핑 장비가 갖춰진 객실을 연결한 커넥팅 객실의 ‘글램핑 나이트 패키지 시즌 1’과 텐트 안에 침대를 비치해 아늑함을 더한 ‘글램핑 나이트 패키지 시즌 2’ 도 판매한다.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플라자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레스케이프_글램핑 스위트
레스케이프 글램핑 스위트  사진 | 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 ‘글램핑 스위트 : 서울라이트’ 패키지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아늑한 스위트 객실에서 캠핑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램핑 스위트 : 서울라이트’ 패키지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넓고 아늑한 객실에는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코튼 텐트 ‘이든 테크 미니’와 ‘라운지 체어’, ‘코튼 캔버스 웨건’ 등 캠핑 용품이 준비돼 럭셔리한 캠핑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반상 조식 2인 (만 12세 미만 직계 자녀 1인까지 조식 추가 제공)이 포함된다.

‘팔레드 신 반상 조식’은 홍콩식 토마토 완탕면과 연유 버터 브레드, 마카로니 스크럼블드 에그, 수제 소시지와 오이샐러드, 제철채소 볶음, 올리브 절임과 물만두, 그리고 밀크티와 제철 과일 등으로 구성됐다.

조식은 레스케이프 6층의 팔레드 신에서 오전 7~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