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2Z(투지)이 호진. 사진제공 | gogo2020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인기 아이돌그룹 2Z(투지)의 리드보컬인 호진이 연기에 도전한다. 멤버 중 범준에 이어 두 번째 연기 신고식이다.

호진이 출연하는 BL 웹드라마 ‘하숙집오!번지’(연출 박은주/극본 팀 월피동)가 오는 22일 국내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키다리스튜디오 봄툰의 인기 웹툰 ‘하숙집5번지’(원작: 펭귄)의 원작을 소재로 한 웹드라마 ‘하숙집오!번지’는 이미 성공적인 해외서비스로 화제를 일으켰다.

‘하숙집오!번지’는 봄툰과 레진코믹스를 통해 웹툰 IP사업 및 영상화 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키다리스튜디오와 한국 BL의 선두주자 이모션스튜디오, 종합 콘텐츠 제작 유통사인 ATA가 함께 의기투합하여 공동 제작에 참여 했다.

‘하숙집오!번지’는 갑작스럽게 어머니의 하숙집을 떠맡아 운영하게 된 설원을 시작으로 5번지 하숙집에 모여든 철수, 봉덕, 예민, 재우 다섯 남자의 서툴지만 솔직한 감정을 다루는 한 지붕 사랑 찾기 코믹시트콤이다.

특히 올해 월드투어를 진행할 2Z(투지)의 리드보컬인 호진은 고기 밝힘 급식이 고딩 ‘재우’역에 캐스팅돼 특유의 귀여움과 넉살이 살아있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모델 출신으로 구성된 5인조 아이돌그룹 2Z(투지)는 2020년 데뷔 후 그동안 27곡의 작품을 발표하는 등 열정적인 에너지의 K-밴드로서 글로벌 해외 팬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웹드라마 ‘비하인드 컷’에 출연했던 2Z(투지) 리더인 범준에 이어 멤버 중 두 번째로 연기에 도전하는 호진은 “감독님 이하 모든 스태프와 연기자들이 카메라가 꺼진 상황에서도 서로 웃고 응원하며 작품을 만든 시간들이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Z(투지)는 오는 25일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함께 출연한 배우들은 물론, OST의 주제곡인 ‘Cool하게’를 라이브로 연주하며 팬들과 직접 만난다. 세계팬들이 주목하는 2Z(투지)는 오는 6월 브라질과 멕시코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2Z World tour “A Crash Landing”’을 시작한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