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4916709_001_20220203075301031
사진|MBC 화면 캡처

[스포츠서울|조현정기자]그룹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이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샷 부작용으로 중태에 빠졌다는 안타까운 근황이 전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을 위해 헌혈을 해달라고 호소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태근의 지인이라는 글쓴이는 “(이태근이) 기저질환이 있었지만 쌍둥이 낳고 행복하게 잘 살고 계셨다. 백신 3차 맞고 지금 중환자실에 있다고만 전해 들었는데 헌혈이 급하다고 해서 부탁 글 올린다”고 이태근의 아내 A씨의 글도 함께 게재했다.

A씨는 “제 남편이 중환자실에서 너무나 위중한 상태다. 체중도 20kg 이상 빠진 상태라 (성인 남자 키 178cm 몸무게 45kg 미만) 아무것도 먹지도 못하고 영양제도 맞지 못하는 상태에서 뼈만 남은 최악의 몸 상태다. 겨우 숨만 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백신 부작용으로 제 남편이 생사를 넘나들고 있다. 26개월 된 어린 두 명의 쌍둥이와 하루하루 지옥 같은 날들을 보내고 있다”며 이태근이 지난달 화이자 3차 접종 후 급격히 몸이 안 좋아졌다고 밝혔다.

두통, 구토, 어지러움 등의 증상으로 힘들어하던 이태근이 병원에서 혈액 검사와 엑스레이, 뇌CT 등을 찍은 결과 뇌에서 지주막하출혈이 보여 중환자실로 옮겨졌다고 했다.A씨는 “주치의 선생님 설명은 지주막하출혈이 보통 외상에 의해 생길 수 있다는데 남편의 경우는 외상이 아닌 원인을 찾을 수 없는 출혈이라 앞으로의 치료 방법이나 뚜렷한 치료 계획이 없다고 한다. 백신을 맞고 이런 증상들이 나타났는데 백신 부작용의 인과관계를 설명할 수 없다고 하니 답답하다”고 털어놨다.

이후 귀가 안 들리고 걸을 수 없을 정도가 돼 검사를 계속 했지만 원인을 찾지 못했다며 “두통이 심해지면서 이틀에 한 번 꼴로 식은땀을 흘리며 온 몸이 굳어지며 손가락 손목이 뒤틀리는 증상과 눈동자가 흰자 위로 올라가며 이런 증상이 10분간 지속되고 있다. 점점 의식은 불분명해지고 심하다고 하면 진통제 주사와 안정제 주사 타이레놀 약을 먹는 게 전부”라고 고통을 호소했다.

이태근의 이같은 충격적인 근황에 네티즌들은 안타까워하고 있다.

한편 이태근은 2002년 MBC ‘목표 달성 토요일’ 속 인기코너 ‘악동클럽’을 통해 그룹 ‘악동클럽’으로 데뷔한 1세대 오디션 출신 가수다.

hjch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