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쪼꼬미_잇츠라이브_캡처본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4인 4색 음색 요정 면모를 뽐냈다.

지난 27일 오후 유튜브 채널 ‘it’s Live(잇츠 라이브)’를 통해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의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 밴드 버전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상큼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쪼꼬미는 밴드 세션이 더해진 ‘슈퍼 그럼요’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 귀 호강 무대의 탄생을 알렸다.

쪼꼬미는 무대 중간중간 포인트 안무와 깜찍한 제스처, 표정 연기까지 잊지 않으며 보는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탄탄한 보컬과 꾀꼬리 같은 음색으로 완벽한 라이브 실력도 뽐냈다.

특히 다영은 ‘슈퍼 그럼요’의 킬링 포인트인 샤우팅 부분에서 밴드 세션을 향해 달려가 ‘마음이 힘들 땐 어깨를 빌려줄게요 / 부담은 가지지 말아요 / 보답을 하고 싶다면 환하게 웃어주세요 / 그거면 나는 충분하니까’를 외치며 기분 좋은 에너지까지 전달하는데 성공했다.

쪼꼬미의 ‘슈퍼 그럼요’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희망의 메시지가 더해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2AM 이창민이 프로듀싱을 도맡아 시너지를 더했다. 공식적인 활동은 종료됐지만,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선 챌린지가 계속되며 여전히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우정(팬클럽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건넨 쪼꼬미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공개 및 우주소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