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7_김유정X기리보이 (1)

[스포츠서울 | 남혜연기자]배우 김유정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는 시간.

배우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가 딩고와 만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딩고는 7일 딩고 뮤직 공식 SNS를 통해 딩고 뮤직 ‘듀엣메이트’ 두 번째 주자인 김유정과 기리보이의 네 컷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두 사람은 머리를 맞댄 채 브이 포즈를 취하거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다정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사진과 함께 곡명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도 함께 공개돼 음악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노래에는 ‘듀엣메이트’ 첫 번째 주자였던 배우 이성경과 래퍼 로꼬 ‘러브(LOVE (Prod.로코베리))’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로코베리가 또 한 번 지원사격에 나섰다.

‘듀엣메이트’는 여배우와 래퍼가 호흡을 맞춰 음원을 공개하는 프로젝트로, ‘러브’ 이후 딩고와 로코베리의 두 번째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은 ‘딩고 레코드’의 네 번째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드라마 ‘홍천기’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제대로 입증한 김유정은 과거 웹드라마 OST 및 각종 캠페인송에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번 곡은 김유정 특유의 청아한 음색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기리보이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래핑으로 큰 사랑을 받는 래퍼이자 프로듀서다. 자이언티, 청하, 펜타곤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김유정과 기리보이, 로코베리의 환상의 케미스트리가 담겨 있는 ‘딩고 레코드’의 네 번째 음원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Prod.로코베리)’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