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개그맨 장동민이 결혼한다.

6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장동민은 비연예인 연인과 열애 끝에 결혼한다. 장동민은 예비신부와 함께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 최근 웨딩촬영도 완료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를 배려해 웨딩촬영 역시 극비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장동민이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이 대단하다. 코로나 팬데믹은 물론 비연예인 연인을 배려해 결혼식 준비도 최대한 조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장동민은 ‘옹달샘’ 멤버인 개그맨 절친 유세윤, 유상무에 이어 마지막으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장동민은 결혼 후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겠다는 포부다.

장동민은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뿐 아니라 여러 예능에 출연했다. 지난 한해 동안만 채널A ‘강철부대’, MBC ‘바꿔줘! 홈즈’,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4’, IHQ ‘마시는 녀석들’ 등 수많은 예능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더 지니어스3)’ 에서 우승하며 개그맨을 대표하는 ‘뇌섹남’으로도 인정 받았다. 이제 새로운 가정을 꾸려 인생 2막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장동민은 MBC ‘피의 게임’을 비롯해 12월 말 첫 방송을 앞둔 IHQ ‘주주총회’ 등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