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원영, 다소곳하게 [포토]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아이브(IVE) 원영이 신곡 ‘일레븐’ 매력 포인트를 짚었다.

1일 아이브가 첫 번째 싱글 ‘일레븐(ELEVEN)’ 발매를 앞두고 데뷔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리더 유진는 “아이브가 열심히 준비한 걸 선보이는 첫 시작인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소감을 밝혔다.

아이브는 유진, 가을, 원영, 리즈, 레이, 이서로 이루어진 6인조 걸그룹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내놓는 여성 아이돌 그룹이다. 그간 씨스타, 우주소녀 등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걸그룹을 선보여온 스타쉽이기에 아이브를 향한 기대감 역시 상승 중이다.

아이브라는 팀명에는 ‘나 그리고 우리가 가진 것들을 아이브스러운 당당한 모습으로 보여주겠다’라는 포부가 담겼다. 멤버 전원이 2000년대 생으로 구성된 만큼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유니크하고 주체적인 소녀들의 당당한 매력을 담아,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의 스토리텔링을 펼칠 계획이다.

‘일레븐’은 최고의 멤버들이 다채로운 조합으로 이루어졌다는 의미를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 ‘일레븐’은 미니멀하지만 에너제틱하고, 리드미컬하면서도 다양한 변주가 백미인 팝 댄스곡이다.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그려낼 예정이다. 원영은 “다채로운 여섯명의 신비로운 매력을 극대화시킨 곡이다”라며 “쉴틈없이 매력을 어필하는 무대를 통해 완성형 걸그룹 아이브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개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강영조기자kanj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