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미스테리우스 공연

[스포츠서울|해남=조광태 기자] 전남 해남군은 오는 18일 저녁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비보잉 크루 ‘구니스(goonies)’가 함께하는‘미스테리우스’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역동적이고 빠른 비보이에 전통음악과 랩, 미디어아트 등을 결합한 복합예술공연으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상모를 돌리며 부채를 들고 추는 비보잉은 전통과 현대가 절묘하게 만나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비보잉에 흥겨운 우리 가락이 더해지며, 해금과 정가, 그리고 피아노와 일렉, 베이스, 드럼까지 국악 및 현대음악 최고연주자들이 함께하는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무대에 오르는 ‘구니스 컴퍼니’는 연예사병 해군 비보이 1기 출신 멤버들로 구성되어, 전통예술과 국악 등 다양한 예술 장르와 협업하며 독창성과 연출력을 인정받아 해외투어 초청 및 수상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개최한다.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문화N티켓 인터넷 예매 또는 콜센터를 통해 전화 예매 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군 관계자는 “청소년을 비롯한 가족 관람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공연을 준비한 만큼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준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