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컴퍼니_7G허그매트 (1)
허그컴퍼니, 7G 허그매트.  제공 | 허그컴퍼니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아파트 층간소음 문제가 더욱 부각되고 있다. 허그컴퍼니 허그매트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한 7세대(G) 허그매트는 층간소음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안전성을 강화해 출시와 동시에 품절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층간소음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부상하면서 층간소음 방지에 도움을 주는 허그매트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허그매트는 층간소음 방지에 도움을 주는 매트로 올해 친환경 건축자재 HB마크를 획득해 아이들에게 더욱 안전한 쿠션바닥재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안전성을 검증받은 고급 원단의 TPU매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유럽 CE 어린이제품 인증 및 국내 KC 유아용품 인증을 획득해 까다로운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TPU 시공매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한층 더 고급스럽고 프리미엄한 디자인의 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다. 허그컴퍼니 허그매트 관계자는 “층간소음방지 유아매트를 넘어서 프리미엄 쿠션바닥재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 아래 우리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쿠션바닥재를 만들기위해 매일 고민해 왔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기술력과 차별화된 품질의 시공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