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지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배우 신혜지가 강한 아우라로 눈도장을 꾹 찍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드라마국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JTBC ‘너를 닮은 사람’에서 이주영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신혜지가 연일 화제다. 언뜻 보기에 10대라고는 보기 어려운 묘한 분위기로 숨길 수 없는 분위기를 자랑한다는 신혜지는 자세히 보면 그 나이 또래의 아이들에게서 찾을 수 있는 맑음 또한 가지고 있다.

하지만 신혜지가 특유의 분위기로만 이목을 끌어당긴다는 설명은 뭔가 부족하다. 흔히 ‘분위기가 다했다’라고 정리하기에는 신혜지가 배우로서의 능력치가 기대되는 배우이기 때문이다. 신혜지는 이번 작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두 번째 작품을 선보이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내로라하는 선배들 사이에서 자기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나 앞으로 신혜지가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보여 줄 아리송한 매력에 대해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바로 극 중 리사(김수안 분)와 모종의 거래를 하고, 현성(최원영 분)과 해원(신현빈 분)이 함께하는 모습을 몰래 촬영하는 등 극의 핵심 인물들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는 신혜지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극대화 시켰다.

뭐든지 기록한다는 주영(신혜지 분)이지만 왜 하필 그런 장면들을 기록하는지, 친구라고 보기에는 애매한 리사와의 관계 속 어떤 진실이 숨어 있는지 등 신혜지의 열연으로 그려질 주영의 행보에 매 회차마다 시청자들의 눈길이 모이고 있다.

한편, 신혜지가 출연하는 JTBC ‘너를 닮은 사람’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