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제베CC 서코스 9번홀_야간라운드
떼제베CC 서코스 9번홀 야간라운드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KMH그룹이 운영하는 36홀 대중제 골프장 떼제베CC가 그린피 할인 등 풍성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밴드 통해 야간 라운드 이용 시 팀당 그린피를 할인해주고, 픽업 서비스도 11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먼저 떼제베CC는 11월 14일까지 3부 라운드(17:00~18:30)를 이용하는 골퍼에게 팀당 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MH떼제베CC 공식 밴드를 통해 예약하면 주말과 주중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빠르고 편한 웰컴서비스’도 11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KTX, SRT를 타고 방문하는 골퍼들의 편의를 위해 오송역부터 떼제베CC까지 픽업 차량을 라운드 전후로 제공한다. 또 골프백을 택배로 보내는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서비스도 1만원 지원한다.

이와 함께 떼제베CC는 저녁 식사 메뉴로 양념 고기를 12시간 저온 숙성해 참숯으로 훈연한 떼제베 BBQ를 새롭게 출시한다. 라운드 예약 시 함께 신청하면 신메뉴를 맛볼 수 있다.

떼제베CC 관계자는 “가을철 야간 라운드는 주간 라운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골퍼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가을 맞이 이벤트를 통해 떼제베CC 야간 라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떼제베CC는 보다 안전한 라운드를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임직원 백신 접종도 적극 장려하고 있다. 13일 기준 골프장 임직원 95%가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