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배우 조인성이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전문 브랜드 ‘프로메가’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13일 프로메가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기간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신뢰를 받고,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해 온 조인성의 이미지가 프로메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어 “프로메가와 조인성이라는 매력적인 조합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혈행건강 관리의 필요성 및 오메가3 섭취 필요성을 알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프로메가는 2020년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소비자 인지도, 섭취율 그리고 구매율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대표 오메가3 브랜드다.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전국민에게 사랑받는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새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을 시작으로 대국민 혈행건강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오메가3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조인성이 프로메가와 함께 한 프로메가 신규 광고는 오는 11월 중 공개된다.

한편 조인성은 2021년 최초 360만 관객 돌파 및 최고 흥행작에 오른 영화 ‘모가디슈’에 이어 류승완 감독의 영화 ‘밀수’와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무빙’을 차기작으로 확정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종근당건강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