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시민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건축에 대한 안목이 높아짐에 따라 고급 주택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이든하임(주)는 고급 주택 및 상업용 건축물 시공 전문 기업이다.

2011년부터 단독주택을 시공하며 기술역량을 키워 2018년 종합건설업으로 업종을 전환했고, 다양한 건축물을 시공해본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 건축가들과 협업 체제를 이루며 주택, 상가, 돈사, 공장, 창고, 주택단지 개발사업 등의 다양한 건설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업체는 건축주의 요구 조건과 용도 및 설계의도에 따른 합목적성에 맞게 시공할 건축물에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공법을 제안하는 등 최적의 시공 솔루션을 제시한다.

아울러 친환경 트렌드에 부합하는 고급 자재를 사용해 기초 단계부터 마감 작업까지 정성을 다해 꼼꼼하게 공사를 진행하면서 건축물의 에너지 성능과 효율, 기능성, 차수성, 차음성, 내구성, 보안성, 안전성을 극대화한다.

따라서 책임 건축을 표방하는 이든하임은 서울과 수도권 및 전국 곳곳에 지은 고품질 건축물은 클라이언트에게 최상의 만족을 안겨준다는 호평을 받아 시공 의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021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혁신한국인&파워코리아에 선정된 이 업체는 뛰어난 기술력과 시공 품질을 인정받아 2019~2021년까지 3년 연속 건축가협회가 선정하는 ‘올해의 우수 건설사’(건축 명장)로 뽑히면서 국내 건축 분야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이드하임(주) 김영수 대표
이드하임(주) 김영수 대표

이든하임을 작지만 단단한 건축 기업으로 키워내고, 끊임없이 건축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공법 연구에 매진하며 선진 건축 문화를 선도하는 김영수 대표는 “좋은 건축은 건축가, 건축주, 시공사의 상호 신뢰 소통을 기반으로 관계성을 맺는 것”이라면서 “시공업체 선정 시 무분별하게 저가 수주를 앞세우는 곳은 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