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사진| SPC삼립 제공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월드클래스 배구 선수 김연경을 모델로 한 식빵이 출시됐다.

SPC삼립은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한 식빵 신제품 ‘식빵언니’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식빵언니’는 뜨거운 물로 반죽하는 탕종법을 적용해 촉촉하고 찰진 식감이 특징이다. 김연경 선수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24종)을 동봉했고, 편의점용 제품 패키지에 제품별로 ‘식’, ‘빵’을 각각 한 글자씩 새겨 수집의 재미도 더했다.

SPC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8일까지 ‘식빵언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속 김연경 선수 스티커 후면에 기재된 이벤트 코드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하면 추첨으로 김연경 선수의 친필 사인이 기재된 촬영용 유니폼(3명)과 배구공(8명), 사인이 인쇄된 배구공(20명), 해피포인트 500포인트(300명) 등을 증정한다.

SPC삼립은 이달 중으로 56시간 저온숙성 숙식빵, 토종효모로 만든 로만밀통밀식빵 등 기존 식빵도 김연경 선수 이미지를 적용한 패키지로 리뉴얼해 선보일 예정이다.

SPC삼립은 “특별한 신제품 ‘식빵언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식빵언니’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