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최근 6년간 온열매트 누적 생산량이 50만장 이상되는 ㈜동광엔비화성은 작년부터 출시한 프리미엄 워셔블 전기요 템프스킨(tempskin)이 스포츠서울 "2021년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캠핑전기매트부문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번 수상 제품은 세탁기에서 물세탁이 가능한 '프리미엄 워셔블 전기요 tempskin'으로 기존 전기요와 차별화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안정성, 그리고 사용자 편의에 맞춘 제품 설계로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캠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템프스킨(tempskin) 전기요는 올해 상반기에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reddot design award 2021)에서 디자인 부문 본상 격인 위너(Winner)를 수상할만큼 조절기의 디자인을 원형 타입의 작고 심플한 디자인과 Hidden display 및 Led 표시부를 채택하여 디자인을 차별화 하였고 사용패턴을 고려한 Smart기능(급속모드,수면모드,예약설정)을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혔다.


또한 열선과 감열선에 동일한 전류를 반대로 흘려주어 전류흐름에 따른 자기장을 상쇄시켜 줌으로써 자기장을 차폐시키고, 전자파 발생량을 억제시키는 무자계열선을 적용하여 안정성을 강조하면서도 상부소재는 벨루아 소재의 최고급 원단을 채택하고 색상 및 패턴도 고급화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숙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동광엔비화성 관계자는 온수매트와 전기매트를 연구개발한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 3~4인 가정 뿐 아니라 1인가구는 물론 신혼부부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의 수면과학과 힐링에 연관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