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박은혜

ㄴ
류세비

ㅇ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머슬퀸 화보집 ‘시크릿 B’(이하 시크릿비) 1호 예약판매가 오픈됐다. 시크릿비는 머슬퀸들의 아름다운 몸매와 다채로운 매력을 감상할 수 있는 ‘머슬퀸’ 화보집으로 그동안 디지털로만 발행되다 독자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으로 드디어 종이 화보집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구글플레이북에서 신간, 일간, 최다판매 등 주요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큰 반향을 일으킨 시크릿비 1호는 맥스큐를 대표하는 ‘머슬퀸’ 류세비와 박은혜의 화보집을 모아 출간됐다. 류세비와 박은혜는 머슬마니아 출신으로 화려한 용모와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한 권에 두 명의 머슬퀸 화보집을 만나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전자책으로 선 출간해 독자 반응과 판매 추이를 모니터링 한 후 출판용 종이책으로 출간하는 사전 제작 방식을 도입, 앞으로 출판계에 새로운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비 1호 종이 화보집의 모델로 선정된 류세비와박은혜는 “전자책 출간 후 많은 팬 분들의 종이 화보집은 언제 나오냐는 문의와 요청이 쇄도했다”면서 “1호 종이 화보집의 모델로 선정돼 더 없이 큰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맥스큐 매거진에서는 공개하지 않은 미공개 사진들로 구성된 시크릿비 1호 류세비&박은혜 화보집은 8월 18일 출간돼 전국 중대형서점과 온라인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맥스큐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