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싱글 ‘MOON WALKER(문워커)’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0일 오후,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스페셜 싱글 ‘MOON WALKER’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다크한 배경 속 컬러풀한 헤어와 의상들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BDC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멤버별 개인 컷들에서 김시훈은 오묘한 투명 선글라스와 컬러풀한 상의에 하네스를 착용한 채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고, 홍성준은 화려한 은빛 헤어와 반짝이는 악세사리가 돋보이는 세미 테크웨어 스타일링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보였으며, 마지막으로 윤정환은 시원한 푸른빛 헤어와 함께 포인트가 가미된 스포티한 의상과 은빛 악세사리를 사용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시켰다.

지금까지 공개된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 BDC는 다음주부터는 이번 새 싱글 ‘MOON WALKER’의 본격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 콘텐츠들로 컴백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BDC의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는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사진 | 브랜뉴뮤직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