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교과서 출판 1위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가 AI 기반 맞춤형 수학 학습 솔루션 닥터매쓰(Dr.Math)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사이트로 리뉴얼 오픈했다.


닥터매쓰는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 수학학원 운영에 더욱 최적화된 기능제공 뿐만 아니라 AI기반 검증된 문제제공 및 압도적인 가성비를 내세웠으며,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른 기출문제 사이트들과 차별성을 두었다.


닥터매쓰의 학원운영 프로그램은 ‘신입생 진단평가→개념학습 동영상→전용교재 학습→맞춤형 수학문제지→분석표’로 이루어져 수학학원 운영에 맞는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성적표 및 학습 진단이 가능한 3종류의 분석표는 학원 커리큘럼에 맞춰 편리하고 체계적인 상담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천재교육이 만든 약 3,000만 문제에서 최신 트렌드, 출제 빈도수를 분석한 AI 기반 검증된 수학문제를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을 압도적인 가성비로 만나볼 수 있어 리뉴얼 오픈 후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닥터매쓰 사이트 사용자인 신문성 원장은 “시험기간 마다 매번 수학 기출 문제를 출제하는데 한계가 있었는데, 닥터매쓰를 사용하고 나서는 수업준비 시간이 절약되어 학원 관리가 편해졌습니다”라며 “매월 시행하는 시·도 교육청 기출문제와 모의고사는 무료 풀이 해설뿐만 아니라 유사문제 서비스까지 제공됩니다. 교과서 출판사별 기출문제 또한 제공되고 있어 중·고등 내신준비 및 수능준비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수학 문제 은행 닥터매쓰는 7일간 무료체험을 통해 기출문제 및 다양한 메뉴를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가입비 0원, 이용기간 최대 4개월 연장, 닥터매쓰 전용교재 구매권 30만원 환급 등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매쓰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