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시퀀스엔은 국내 대표 자동차 동호회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네이티브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네이티브 마케팅이란 노골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주는 대신 친숙한 정보의 형태로 광고를 제작해 더욱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한다. 시퀀스엔은 회원 대상 배너 광고와 전용 게시판, 공동 구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시퀀스엔이 자체 운영 중인 커뮤니티 회원 수는 1,800만 명에 달한다. 이에 삼성화재, 삼성카드 등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며 국내 네이티브 마케팅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노하우를 인정받아 지난 2017년엔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시퀀스엔 관계자는 “그동안 수많은 광고주들과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 덕분에 이처럼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아 진심으로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퀀스엔이 되겠다”고 말했다.

시퀀스엔
시퀀스엔

한편, 시퀀스엔은 ‘2021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온라인서비스(디지털 마케팅)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