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10518_160346493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장기화된 코로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가 일상화됨에 따라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주거공간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도 증가하는 추세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빠른 변화에 맞춰 숙면, 최적의 수면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며 침구류의 선택과 구매기준 역시 다양해지는 요즘, 한여름 시즌을 겨냥한 명품 침구류의 발 빠른 프로모션이 화제다.

국내 정상급 프리미엄 홈패션 라라아비스의 ‘프레쉬파인드’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여름 침구 공동 기획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한여름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인견 침구류가 대표적으로 소개된다.

인견은 우아하고 섬세한 견(Silk)을 모방해 목재(pulp) 등을 녹여 방사한 섬유로 만들어지며, 인조견 또는 인견(Artificial silk)으로 불린다.

프레쉬파인드 인견은 산지(풍기, 충무)에서 직접 선별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엄격한 축율관리로 소재의 강점을 최대한 살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KakaoTalk_20210518_160346493_01

라라아비스 박재인 대표는 “인견 소재는 다소 예스러운 이미지가 있지만, 프레쉬파인드는 소프트한 컬러, 신선한 패턴, 깔끔한 바느질 마감 등을 활용해 트렌디하고 젊게 제품을 표현한다. 견(Silk)을 모방해 만든 소재인 만큼 제조공정이 까다로운데, 자가 봉제공장 및 가공공장을 활용하여 인견을 다양한 소재와 결합하여 활용도 높은 냉감제품을 생산하여 매년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5월14일부터 7월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경기점, 센텀시티점을 비롯해 프레쉬파인드가 입점한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광주점, 대구점, 의정부점 등 일부 미입점 매장에서도 팝업 형태로 참여한다. 온라인은 신세계몰과 라라아비스 자사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