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514 한동철PD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 보도자료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한동철 PD와 MBC가 합작해 론칭을 준비 중인 걸그룹 오디션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동철 PD가 준비 중인 ‘한동철표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의 국내외 지원자 모집이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을 비롯한 미국, 중국, 일본, 유럽 및 남미를 포함한 세계 각국에서 K-POP(케이팝) 걸그룹으로 데뷔하고자 하는 각국의 지원자들이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변화를 이끄는 한동철 PD와 이번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주인공인 지원자들이 만나 어떠한 스토리로 세계를 사로잡을지, 또 어떤 새로운 세계관의 스토리를 풀어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만들어갈지 관심이 쏠린다. 한동철 PD가 가진 차별화된 시선으로 뽑은 지원자들이 예능 맛집 MBC와 만난다면 어떤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동철 PD는 그동안 다양한 오디션을 주류로 만들며 차별화를 증명했다. 비주류를 메인으로 끌어올린 Mnet ‘쇼미더머니’, 여성 래퍼들의 다양함을 보여준 ‘언프리티랩스타’, 대중에게 직접 그룹을 구성하고 ‘프로듀서’라는 이름으로 아이돌 데뷔에 권한을 준 ‘프로듀스 101’까지. 다양한 오디션을 통해 한동철 PD는 남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기획을 만들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

한편, ‘한동철표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은 2010년 이전에 태어난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지원서를 작성한 후 자기소개와 함께 자신의 재능을 보일 수 있는 1분 내외의 영상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펑키스튜디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