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3190101_55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배우 한예슬이 SNS를 통해 남자 친구를 직접 공개하며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한예슬은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식당에서 데이트한 훈훈한 남성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예슬이 음식 앞에서 휴대폰을 만지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고 또다른 사진에는 배우 이제훈과 닮은 잘 생긴 남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남성은 한예슬보다 10살 연하인 1991년생 배우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전속계약 만료를 앞둔 한예슬의 소속사 측은 남자 친구와 관련,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이다.

과거 연인과의 교제사실을 당당히 밝히고 결별 후에도 전 연인에 대해 언급하는 등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왔던 한예슬이 새 남자 친구에 대해 사진까지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예슬의 깜짝 고백에 팬들은 ”축하한다”, ”멋있다” 등 6800여개의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한예슬은 MBC ‘논스톱4’, KBS2 ‘구미호외전’, MBC ‘환상의 커플’, SBS ‘빅이슈’ 등에 출연했다.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한예슬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