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지호1
오마이걸 지호 제공 | WM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그룹 오마이걸 지호가 ‘던 던 댄스’로 새로운 전환점을 예고했다.

오마이걸이 10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던 던 댄스(DUN DUN DANCE)’로 흥행 연타에 나선다. 이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 생중계로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시작에 앞서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건강상의 이유로 갑작스럽게 쇼케이스에 참석하지 못했다.

지난해 중독성 가득한 노래 ‘살짝 설렜어(Nonstop)’와 ‘돌핀(Dolphin)’으로 연달아 메가 히트에 성공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도약한 오마이걸이 1년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지호는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살짝 설렜어’ ‘돌핀’과 같은 밝은 에너지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저희에게 또다른 터닝포인트가 되어줄 거 같아 저희도 기대가 많이 된다”고 말했다. 아린은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최대한 마음 편히 즐기려한다. 무대 위에서 멤버간 케미와 오마이걸만의 매력을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타이틀곡 ‘던 던 댄스’는 뉴 디스코 스타일의 곡으로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인다. 포인트 안무에 대해 유아는 “발랄한데 에너지가 필요한 안무가 필요했다”며 직접 귀여운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