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옥타곤걸 레드 델라 크루즈

UFC 옥타곤걸 레드 델라 크루즈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UFC 옥타곤걸 레드 델라 크루즈가 환상의 자태를 뽐냈다. 크루즈는 최근 자신의 SNS에서 주황색과 검은색 계통의 비키니를 입고 매력을 뽐냈다. 이번 촬영은 호주의 시드니 해변에서 진행된 것으로 크루즈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수영복 브랜드의 화보촬영이었다.

아리아니 셀레스티, 브리트니 팔머 등과 함께 옥타곤걸의 인기를 양분하고 크루즈는 2015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과 2019년 부산에서 열렸던 UFC 파이트 나이트 때 내한해 한국팬들과도 익숙하다.

부산을 찾았을 때는 “한국 팬들이 열정적이어서 굉장히 놀랐다”며 한국의 격투기문화에 반가움을 표했고, “해운대의 시푸드 식당을 찾아 맛있는 해산물을 마음껏 먹겠다”며 부산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2013년 UFC가 개최한 옥타곤걸 선발대회를 통해 케이지에 오르기 시작한 크루즈는 대학교에서 관광학을 전공했지만 빼어난 미모로 학창시절부터 모델로 활동했다. 2013년과 2015년에는 유명 남성잡지 FHM에 의해 ‘전세계 100대 섹시미인’ 중의 한 명으로 뽑힐 정도로 인기도를 입증 받았다. 지난해에는 남성잡지 맥심의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다.

필리핀 출신인 크루즈는 호주에서 거주하며 UFC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모델로서는 크지 않은 165㎝의 신장을 가지고 있지만 화려한 용모와 탄력 넘치는 굴곡으로 수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팔로워 수만 280만 명을 자랑하는 파워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레드 델라 크루즈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