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1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채널A, SKY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하차한 박수민 중사가 자신의 사생활 논란을 둘러싼 진실 해명을 예고한 가운데, 제작진 측은 “공식 입장이 없다”며 무대응 방침을 알렸다.

박수민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친개에게는 몽둥이가 약이다”라는 문구와 함께 “2021년 4월 26일 모든 진실을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밝혀드리겠다”고 예고했다. 앞서 박수민은 성범죄 논란의 대상으로 지목되며 프로그램에서 중도 하차 한 바 있다.

앞서 MBC 교양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서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출연하는 예능에 출연한 A중사가 전 여자친구의 사진을 촬영해 음란물 유포했으며 관련 제보를 받겠다고 보도했다. 방송에서 A의 실명을 거론하지 않았으나 강철부대‘에 출연한 박수민임을 암시하는 듯해 논란이 됐다.

박수민이 해명을 예고한 가운데, ‘강철부대’ 제작진이 관련한 추가입장이 나올지도 관심이 쏠린 가운데, 21일 ‘강철부대’ 측은 앞서 발표한 공식입장 외에 별다른 입장은 표명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지난 13일 ‘강철부대’ 제작진은 “출연자 박수민은 최근 제기된 개인적인 문제들을 이유로 더는 ‘강철부대’에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며 “박수민 출연 분량을 편집하는 동시에 이후 촬영은 다른 707출신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채널A, SKY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