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힐러 더블 볼륨 프로그램피부 고민부위 집중 관리 홈케어턴오버 앰플 담은 기능성 마스크볼륨 채우고 광채 및 탄력 개선
KakaoTalk_20210420_145856016
하이드로겔 마스크 착용샷. 양미정 기자 certain@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양미정기자] “피부 요즘 많이 상했더라. 중요한 약속 있으면 이거로 미리 관리하고 나가.”

“오 진짜 고마워. 효과 좋으면 체험기 써야지~ 피부과 가기 귀찮았는데 잘됐다.”

지인이 지난달 푸석해진 기자의 피부를 안타까워하며 고가의 홈케어 제품을 생일선물로 건넸다. 겨우내 칼 추위와 히터 바람에도 꾸역꾸역 버티던 피부가 환절기를 맞아 무너져내리면서 자신감을 잃었던 시기라 한 줄기 희망으로 다가왔다.

KakaoTalk_20210420_142003173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패키지. 양미정 기자 certain@sportsseoul.com

뷰티 담당 기자로서 다양한 브랜드의 수많은 화장품을 접하면서 내게 걸맞은 제품이 무엇인지, 트러블 종류에 따라 어떤 제품을 바를지 결정하는 것이 어렵지 않았다. 하지만 환절기, 황사·미세먼지, 마스크 착용이라는 악재가 겹치며 피부 상태가 심각해지자 고가의 피부관리를 받아야 하나 생각도 들었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리쥬란힐러(피부 진피층에 유효 물질을 직접 삽입해 재생을 유도하는 스킨 부스터 시술. 진피층 치밀도와 두께 증가, 피부보호막 재생, 탄력 및 눈가주름 개선 효과를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를 받아볼까 고민했다. 하지만 1회 50만원, 패키지로 10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을 덜컥 낼 자신은 없었다.

그런데 마침 리쥬란힐러를 제조한 파마리서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의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을 운 좋게 선물 받았다.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이라는 이름을 가진 해당 제품은 처진 턱, 팔자주름, 눈꼬리 등 피부 고민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탄력 케어 솔루션이라고 한다. 고가의 스킨부스터 시술에 앞서 별 기대 없이 사용해봤다.

ddd
마스크 착용 후(왼쪽부터)와 하이드로겔 마스크 개봉샷. 양미정 기자 certain@sportsseoul.com

우선 좋았던 점은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이 스킨 액티베이터(미스트), 멜팅 패치(부위별 패치), 하이드로겔 마스크(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더블 볼륨 스킨 액티베이터로 촉촉한 피부 바탕이 되도록 정돈한 뒤 △더블 볼륨 멜팅 c-PDRN을 마른 손으로 눈 주위, 팔자주름, 미간 등 볼륨이 꺼진 특정 피부 고민 부위에 붙여준 후 △더블 볼륨 멜팅 c-PDRN을 붙인 채로 그 위에 더블 볼륨 마스크 전체를 눈, 코, 입 모양에 맞게 부착한다. △20~30분이 흐르면 마스크를 제거하고 녹아 나온 앰플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탱탱하고 광채 나는 피부가 거울 속에서 기다리고 있다.

느낌적인 느낌일까? 임상시험 결과를 확인해봤다. 리쥬란 코스메틱에 따르면, 이 제품은 △푹 꺼지고 자글자글한 눈가, 볼, 팔자를 개선하고 처진 턱을 끌어올리며 △피부 조밀도 채움에 도움을 주고 △모공 타이트닝 효과 △3겹 보습 레이어드 효과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 △외부 환경, 급격한 온도 변화, 마스크 마찰에 의한 자극 완화 △피부 턴오버 개선 및 피부 톤업 효과를 자랑한다. 전문 시술인 리쥬란 힐러의 장점을 고루 가지면서도 가격과 편리성 측면에서 합리적이라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KakaoTalk_20210420_145856016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임상 결과. 제공|리쥬란 코스메틱

좀더 과학적으로 분석해보면, 이 제품에는 피부 개선 촉진 성분인 c-PDRN이 3% 이상 담겼다. 고함량 건조 특허 공정을 통해 완성된 멜팅 패치를 피부 고민 부위에 붙인 후 특수 제작된 HA마스크를 사용하면 패치 속 c-PDRN 성분과 마스크 속 하이드로겔 성분이 만나 앰플화 되어 피부 속으로 흡수된다고 한다. 이를 통해 피부에 차오르는 보습감과 함께 더블 볼륨의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것.

1차원적인 피부관리가 아닌 피부 고민 부위 개선과 함께 광채, 탄력 등 피부 전방위 케어가 가능해 만족스러웠다. 럭셔리 전문기관에서의 볼륨 케어를 원했던 사용자들에게 합리적인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