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 팬 4종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종합가전브랜드 파세코가 스탠드 BLDC팬을 보관이 쉽도록 납작하게 접을 수 있는 혁신적인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 4종을 20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접어서 보관하고, 사용할 때는 충전으로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된 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은 폴더블 방식을 적용했다.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팬 헤드, 그리고 길게 올라온 스탠드를 원통 형태로 납작하게 접을 수 있도록 해, 일반 선풍기 최대 단점으로 꼽혔던 보관의 불편을 파격적으로 개선시켰다. 실제로 일반 선풍기 1대 보관 공간에 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을 차곡차곡 쌓아 올리면 최대 5대까지 보관할 수 있다. 당초 출시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이어졌던 만큼, 이번 방송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사용 편의성 역시 높였다. 코드리스 타입으로 내장형 배터리를 적용해 충전만 하면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충전 시 6시간(1단 기준)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중전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BLDC(Bruchless DC) 모터는 1단계부터 8단계까지 정밀한 풍량 조절이 가능해, 실내 온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높이 또한 최소 16cm에서 최대 57cm까지 조절할 수 있고, 회전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가 있는 공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도 장점이다.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에, 화이트·블루·민트·핑크의 감각적인 색상을 더했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손잡이 또한 편의성과 디자인을 고려했다.

파세코 관계자는 “올 해 총 11종의 접이식 써큘레이터 및 DC팬 출시 소식이 알려지면서 소비자 문의가 많아 네이버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 4종을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손쉬운 높이 조절과 코드리스 방식으로 어떤 곳에서나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접이식으로 보관의 편의성을 높여 그 동안 잃어버렸던 0.5평의 공간을 되찾아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은 오는 20일 낮 12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및 마스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파세코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접이식 코드리스 BLDC 팬의 판매를 홈쇼핑, 가전제품 전문 판매점, 온라인 몰 등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접이식 10인치 써큘레이터와 12인치 DC팬도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